[몰디브] 드넓은 라군과 무성한 열대우림에서 자연과 하나 되다. 몰디브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Atmosphere Kanifushi Maldives)

by pol2desk posted Aug 3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드넓은 라군과 무성한 열대우림에서 자연과 하나 되다.

몰디브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Atmosphere Kanifushi Maldives)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는 바나나 모양의 길쭉한 섬 모양이 독특한 지형을 이루고 있는 곳이다. 2km의 길게 뻗은 크림색 모래사장과 드넓게 펼쳐진 에메랄드빛 라군, 섬 전체적으로 무성하게 자리한 열대우림이 몰디브에서만 누릴 수 있는 자연의 모든 경이로움을 만끽하게 해준다. 아름답고 순수한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여 워터빌라를 건축하지 않았을 정도로 앳모스피어만의 자연을 생각하는 마음과 배려가 그대로 전해지는 곳이다.


(1).jpg


(2).jpg


몰디브에서도 수상비행기 지역에 속하는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30분 정도 소요된다. 몰디브에서도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있는 라군을 보유하고 있는 앳모스피어는 리조트에서 몇 걸음만 걸어가면 새하얀 백사장 앞으로 드넓게 펼쳐진 라군을 만날 수 있으며, 최상의 수중 컨디션을 자랑한다.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총 150채의 빌라와 스위트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과의 어우러짐에 중점을 두어 워터빌라를 설계하지 않았으나, 모든 객실에서 아름답고 환상적인 인도양의 바다를 마음껏 조망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이국적인 열대식물과 어우러진 선셋 비치빌라는 반짝이는 해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침대에 누우면 마음까지 순수해지는 새소리와 부서지는 파도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들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곳이다. 앤티크하면서도 세련미를 놓치지 않은 객실 내부는 작은 소품 하나까지도 허투루 준비하지 않은 앳모스피어만의 정성과 노력을 엿볼 수 있다.


(3).jpg


(4).jpg


(5).jpg


(6).jpg


(7).jpg


선셋 풀빌라는 현대적인 객실 외관이 시선을 끄는 곳이다. 객실 앞에 자리한 넓은 개인 풀장과 야외 선데크가 탁 트인 전망을 보장하고 있으며, 은은한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객실 내부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품격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넉넉한 크기의 야외 샤워 시설과 넓은 욕조는 객실 내에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시원하고 걸릴 것 없는 바다 전망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8).jpg


(9).jpg


(10).jpg


(11).jpg


(12).jpg


앳모스피어 카니푸시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넓은 규모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쾌청한 하늘과 길게 뻗은 해변, 에메랄드빛 라군은 더할 나위 없는 전망을 선사하며 몰디브의 자연과 완벽하게 하나가 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위를 평화롭게 노니며 멀리 수평선을 바라보면 하늘과 바다의 경계가 허물어지며 지상낙원 그대로의 몰디브를 만날 수 있다.


(13).jpg


(14).jpg


(15).jpg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처음으로 채식주의자를 위한 베지테리언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자연뿐만 아니라 여행객의 건강까지 중시하면서도 맛도 일품인 다양한 메뉴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인도양의 바다와 가장 가까이에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어 몰디브의 따사로운 햇살과 청량감 넘치는 바다를 만끽하며 행복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글 : 북극성
사진 : 여행앤라이프(www.travelnlife.co.kr)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