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 완벽한 프라이빗 허니문을 꿈꾼다면, 푸리마스 부티크 리조트(Purimas Bqutique Resort)

by pol2desk posted Sep 0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완벽한 프라이빗 허니문을 꿈꾼다면,

푸리마스 부티크 리조트(Purimas Bqutique Resort)


한 때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천혜의 자연 속에 보석같이 숨겨져 있던 롬복은 현재 여행객 90%가 신혼여행객일 만큼 허니문 휴양지로 뜨고 있다. 유러피안 관광객 중심의 이국적 낭만과 조용한 분위기, 맑고 푸른 바다와 우거진 수풀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다.


1.jpg


2.jpg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망싯베이에 위치한 푸리마스 부티크 리조트는 인도네시아 굿벨류 호텔 13위에 오른 곳이다. 전용 비치인 망싯베이에서 누리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환상적인 일몰, 롬복 최대 번화가인 셍기기 타운이 인접해 있어 조용한 휴식과 관광을 병행 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을 갖췄다.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객실은 18채의 일반객실, 6채의 자쿠지 빌라, 8채의 풀빌라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허니무너에게 인기 있는 푸리마스 풀빌라의 경우, 인도네시아 전통 양식을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고풍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풍긴다. 높은 천장과 고급스런 원목 가구, 동남아 고유의 장식품이 어우러져 이국적이다. 침실은 로맨틱한 캐노피 침대가 갖춰져 있으며 개인풀이 있는 야외정원과 연결돼 있어 언제든 편안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은 넓은 규모에 우아한 욕조가 갖춰져 있어 허니무너를 위한 낭만적인 요소를 더했다.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메인 수영장은 망싯베이를 전망으로 자리한 인피니티 풀이다. 편안한 선베드가 자리한 휴식공간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거나 일광욕을 즐길 수 있으며 망싯베이의 일몰을 바라보며 수영하는 최고의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17.jpg


18.jpg


19.jpg


푸리마스의 레스토랑은 환상적인 오션뷰를 구비하고 있다. 열대 정원 속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할 수 있고, 야외 방갈로에서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와인, 칵테일 바에서 즐기는 달콤한 음료 등 열대가든 속에서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20.jpg


21.jpg


23.jpg


24.jpg


25.jpg


글 : 북극성
사진 : 여행앤라이프(www.travelnlife.co.kr)


Articles

1 2 3